SBS 뉴스

뉴스 > 정치

개성공단 물자반출 이틀째인 13일 372t 반출

장훈경 기자

입력 : 2013.07.14 13:41|수정 : 2013.07.14 13:41


개성공단 물자 반출 이틀째인 어제 43개 입주기업이 제품과 설비, 원부자재 등 모두 372톤을 남측으로 가져왔다고 통일부가 밝혔습니다.

전기전자·금속 업종의 입주기업 소속 115명과 당국·관계기관 소속 40명은 전날 오전 9시 차량 112대를 타고 군사분계선을 통과해 개성공단에 들어간 뒤 물자를 싣고 오후에 귀환했습니다.

내일부터는 개성공단에 입주한 다른 업종 기업들이 물자를 반출할 예정입니다.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