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Print
취소
뉴스
>
국제
일본 폭염 계속…2명 사망·5명 중태
진송민 기자
입력 : 2013.07.14 07:12
동영상
어제(13일) 하루 일본에서 폭염에 의한 열사병 증세로 2명이 숨지고, 5명이 중태에 빠졌다고 NHK가 보도했습니다.
일본 와카야마·도쿠시마현 등에서 기온이 36도씨를 넘는 등 무더위가 계속된 가운데, 전국에서 866명이 열사병 증세로 병원을 찾았다고 NHK는 전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