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국제

일본 폭염 계속…2명 사망·5명 중태

진송민 기자

입력 : 2013.07.13 22:44|수정 : 2013.07.14 01:16


어제(13일) 하루 일본에서 폭염에 의한 열사병 증세로 2명이 숨지고, 5명이 중태에 빠졌다고 NHK가 보도했습니다.

일본 와카야마·도쿠시마현 등에서 기온이 36도를 넘는 등 무더위가 계속된 가운데, 전국에서 866명이 열사병 증세로 병원을 찾았다고 NHK는 전했습니다.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