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용인시청사 화재경보장치 오작동…한때 대피소동

한세현 기자

입력 : 2013.07.12 10:44|수정 : 2013.07.12 11:27


오늘(12일) 10시 10분쯤 경기도 용인시청사에서 화재경보기가 오작동을 일으켰습니다.

특별한 피해사항은 없었지만, 근무 중이던 공무원과 민원인 100여 명이 대피하는 소동이 빚어졌습니다.

소방당국은 용인시 관계자 등을 상대로 경보기가 오작동한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