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정치

개성공단 방북 기업인 귀환

안정식 기자

입력 : 2013.07.10 17:24


개성공단 시설 점검을 위해 공단을 방문했던 입주기업인들이 오늘(10일) 오후 남쪽으로 귀환했습니다.

통일부는 개성공단을 방문했던 입주기업인들이 오늘 오후 5시쯤 도라산 남북출입사무소를 통해 남쪽으로 돌아왔다고 밝혔습니다.

오늘 방북하지 않은 입주기업인들은 내일 개성공단에 들어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