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서강대 실험실서 불…인명피해 없어

장훈경 기자

입력 : 2013.06.30 16:15


오늘(30일) 오후 12시 반쯤 서울 대흥동 서강대학교 리찌공학관 11층 생명과학과 식물배양 실험실에서 불이 났습니다.

불은 10제곱미터 남짓한 실험실 내부와 에어컨, 선풍기 등을 태우고 15분 만에 꺼졌습니다.

경찰은 실험용 식물배양기 과열로 불이 난 걸로 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