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Print
취소
뉴스
>
사회
서강대 실험실서 불…인명피해 없어
장훈경 기자
입력 : 2013.06.30 16:15
오늘(30일) 오후 12시 반쯤 서울 대흥동 서강대학교 리찌공학관 11층 생명과학과 식물배양 실험실에서 불이 났습니다.
불은 10제곱미터 남짓한 실험실 내부와 에어컨, 선풍기 등을 태우고 15분 만에 꺼졌습니다.
경찰은 실험용 식물배양기 과열로 불이 난 걸로 보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