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종로3가역 광고판 화재…전기합선 추정

권지윤 기자

입력 : 2013.06.30 14:13


오늘(30일) 새벽 5시20분쯤 서울 지하철 종로3가역 지하 1층에 설치된 광고판에서 불이 났습니다.

불은 10분 만에 진화됐고 인명피해는 없었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전기합선으로 불이 난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