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훔친 오토바이로 절도행각 10대 2인조 구속

박원경 기자

입력 : 2013.06.25 14:00


상습적으로 오토바이 날치기를 한 10대 2명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훔친 오토바이를 이용해 날치기 수법으로 금품을 빼앗은 18살 한 모군과 18살 윤 모군 등 10대 2명을 구속했습니다.

한 군등은 지난달 28일 아침 7시쯤 서울 양평동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가다 행인의 핸드백을 낚아채는 등 모두 8차례에 걸쳐 870만 원 상당의 금품을 훔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