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1톤 탑차가 가드레일 들이받아 운전자 중상

윤나라 기자

입력 : 2013.06.23 13:20


오늘(23일) 아침 6시쯤 서울 가양동 공항로에서 53살 이모 씨가 몰던 1톤 탑차가 가드레일을 들이받았습니다.

이 사고로 운전자 이씨가 머리를 크게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경찰은 이씨를 상대로 정확한 사고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