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셰프 레이먼 킴의 '나초오믈렛'이 네티즌들의 눈과 입맛을 자극하고 있다.
지난 20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는 야간매점 1주년을 맞이해서 '셰프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이계인, 가수 JK 김동욱, 셰프 레이먼 킴, 셰프 강레오가 출연해 자신만의 비장의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날 레이먼 킴은 스패니시 오믈렛의 변형인 '나초오믈렛'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레이먼 킴이 소개한 '나초오믈렛'의 레시피는 먼저 양파, 파프리카 등 채소를 얇게 썰어 살짝 볶아 익혀둔다. 간은 소금과 후추로 한다.
그 후에는 기름을 두룬 팬에 얇게 썬 감자를 올리고 그 위에 달걀 세 개를 부친다. 이때 필러를 이용해 감자를 얇게 깍아내면 손쉽게 얇은 감자를 손질할 수 있다.
이후에는 그 위에 익혀둔 채소와 파프리카를 올리고 케첩과 핫소스 모차렐라 치즈를 올리고 뚜껑을 덮고 익기를 기다린다.
그리고 잘게 부순 나초와 체더 치즈를 올려주면 스패니시 오믈렛 '나초 오믈렛'이 완성된다.
레이먼 킴의 '나초오믈렛'을 맛본 유재석은 "야간매점 1년 중 단연 최고의 음식이다"며 극찬에 극찬을 했고, 박명수도 "맛의 토네이도"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레이먼 킴 나초오믈렛에 네티즌들은 "레이먼 킴 나초오믈렛 진짜 꼭 해먹어봐야지", "레이먼 킴 나초오믈렛 완전 맛있겠어", "레이먼 킴 나초오믈렛 대박이다", "레이먼 킴 나초오믈렛 뚝딱 뚝딱 만드는데 환상", "레이먼 킴 나초오믈렛 이건 뭐지?", "레이먼 킴 나초오믈렛 역시 셰프들의 음식은 달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레이먼 킴의 '나초오믈렛'은 서바이벌로 진행된 야간매점에서 강레오의 '짜플'과 함께 3라운드 최종 각 3표씩을 얻어 야간매점 약사상 첫 공동메뉴로 등극했다.
(레이먼 킴 나초오믈렛,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 방송 캡처)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