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정태호, ‘신보라의 남자 김기리 잘들어!’ 비밀 폭로(?)

김재윤 선임

입력 : 2013.06.21 10:27|수정 : 2013.06.21 10:27


개그맨 정태호가 디즈니채널(www.disneychannel.co.kr)의 캐릭터 토크쇼 ‘피니와 퍼브 퍼니쇼’(이하 퍼니쇼)에 출연, ‘신보라의 남자’ 김기리에게 자신만이 알고 있는 신보라의 비밀이 있다고 말했다.

정태호는 ‘퍼니쇼’ 녹화현장에서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 ‘용감한 녀석들’ 재연 중 동료 김기리에게 “나의 오랜 파트너 신보라의 남자 김기리 잘 들어”라고 한 뒤 자신만이 알고 있는 신보라의 비밀이 있다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정태호는 ‘개그콘서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정여사’와 ‘감사합니다’, ‘거제도’ 등의 코너도 재연하며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정여사’ 코너의 마스코트인 애완견 인형 브라우니가 함께 나와 토크쇼 MC 피니의 애완동물 ‘페리’와 신경전을 벌이기도 했다. 정태호는 그간 ‘퍼니쇼’에 김준현, 신보라 등이 출연했는데 ‘섭외 1순위 개그맨’인 본인을 왜 이제야 불렀냐며 서운함을 표현하기도 했다.

정태호가 김기리에게 폭로한 신보라의 비밀은 21일 금요일 저녁 7시 45분에 디즈니채널에서 방송되는 ‘퍼니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퍼니쇼 ‘정태호’ 편을 본 후 퀴즈를 맞히면 브라우니와 신경전을 벌였던 오리너구리 ‘페리’의 캐릭터 인형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디즈니채널 홈페이지(www.disneychannel.co.kr)에서 진행 중이다. 본방송을 시청하면 쉽게 풀 수 있는 퀴즈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페리 인형을 증정한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김재윤 선임기자)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