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아오이유우 남성편력 화제 "아오이유우의 육식성(?), 얼굴이랑 매치 안돼"

입력 : 2013.06.18 19:12|수정 : 2013.06.18 19:12


청순함의 대명사로 알려진 아오이 유우의 남성편력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일본을 대표하는 청순 미녀배우 아오이 유우(28)가 지난 14일 자신의 블로그에 지난 1년간 공개적으로 교제해온 11세 연상의 배우 스즈키 고스케와의 결별사실을 공개한 가운데 현지 언론은 "아오이와 스즈키 커플이 파경은 아오이의 심한 남성편력 때문"이라고 꼬집었다.

15일 일본 인터넷 언론 매체 리얼 라이브는 "아오이 유우는 육식계 여성이다. 그동안 V6 오카다 준이치, 배우 츠츠미 신이치, 오오모리 나오 등과 수없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결별의 이유는 아오이 유우의 육식계 여성적 특징, 즉 남성편력인 것으로 보인다"고 보도했다.

아오이는 과거에도 그동안 아이돌그룹 V6의 오카다 준이치(33)를 비롯해 배우 오모리 나오(41), 쓰쓰미 신이치(49) 등 주로 나이차가 많은 유명 연예인들과 염문을 뿌렸으며, 이에 언론은 "아오이의 '육식성'(남성편력)이 결별에 주요 원인으로 작용했다"고 단정지었다.이미지스즈키는 아오이와 사귀기 전 5년간 동거해온 여배우와 결혼을 앞두고 있었지만 아오이의 적극적인 대시에 결국 헤어졌다. 그러나 스즈키 역시 1년 만에 아오이로부터 일방적인 결별 통지를 받았고, 일본 언론은 "아오이의 다음 타깃은 누가 될지 궁금하다"고 꼬집었다.

일본 언론들은 아오이 유우의 지독한 남성편력의 다음 대상은 누가될 지에 대해 궁금하다는 입장을 내놓고 있다.

아오이유우 남성편력 소식에 네티즌들은 "아오이유우 남성편력, 얼굴과는 다르게..." "아오이유우 남성편력, 육식성? 뭔가 좀 단어가 그렇네" "아오이유우 남성편력, 믿고 싶지 않아" "아오이유우 남성편력, 사람 일은 모르는 거라더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아오이유우 남성편력 출처=SBS E! DB)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