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부산] 을 살리기 부산운동본부 공식 발족

황시연

입력 : 2013.06.17 17:53

동영상

최근 유통업계에서 중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의 갑을 관계에 대한 문제가 잇따라 제기되는 가운데 을 살리기 부산본부가 공식 발족하고 활동에 들어갔습니다.

부산의 중소상공인협회와 정치, 시민단체 관계자들은 을 살리기 본부 발족 기자회견을 통해서 불공정 사례 피해 신고센터를 설치하고 시민 서명운동을 벌이겠다고 밝혔습니다.

또 허남식 시장의 공약인 중소유통 전담부서를 부산시에 만들 것을 지속적으로 요구해 나가기로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