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신고받고 출동한 경찰에 행패부린 농아인 입건

엄민재 기자

입력 : 2013.06.17 12:07


서울 용산경찰서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게 행패를 부리며 수사를 방해한 혐의로 40대 농아인 A씨 등 3명을 불구속 입건했습니다.

이들은 어제(16일) 저녁 서울 남영동의 한 농아인 쉼터에서 농아인들이 도박을 하고 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관 4명에게 흉기를 휘두르고 경찰관의 멱살을 잡은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이 쉼터는 인근의 농아인들이 잠시 들러 휴식을 취하는 곳으로 이전에도 농아인들이 도박을 하고 있다는 신고가 수차례 경찰에 접수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