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이대우 1시간 조사 받고 전주교도소 수감

한세현 기자

입력 : 2013.06.15 01:52


전주지방검찰청으로 압송된 탈주범 이대우가 간단한 조사를 받은 뒤 검찰 청사를 나와 전주교도소에 수감됐습니다.

이대우를 상대로 1시간 동안 기초심문을 벌인 검찰은, 이대우가 심한 피로감을 호소해 일단 교도소로 보냈다고 밝혔습니다.

검찰은 오늘(15일) 오전 이대우를 다시 불러 정확한 탈주 경위와 도피 경로, 도주 생활 등에 대해 조사할 예정입니다.

이대우는 앞서 어젯밤 11시 10분쯤 전주지검에 도착해, "가족과 피해자들께 죄송하다."라는 말만 남기고 바로 조사실로 들어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