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강원랜드 호텔 객실서 방화 추정 불…1명 부상

심영구 기자

입력 : 2013.06.12 01:18


어제(11일) 오후 5시 10분쯤 강원 정선군 사북읍 강원랜드 카지노 호텔 17층의 한 객실에서 방화로 추정되는 불이 나 침구 일부를 태운 뒤 10여 분만에 꺼졌습니다.

이 사고로 불이 난 객실 투숙객 42살 심 모 씨가 연기를 마셔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다른 객실 투숙객은 안전 요원의 안내로 신속히 대피했습니다.

경찰과 소방 당국은 방화로 불이 난 것으로 보고 투숙객 등을 상대로 정확한 경위와 화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