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Print
취소
뉴스
>
사회
[전주] 다음 주부터 혁신도시에 수돗물 공급
황시연
입력 : 2013.06.11 17:47
동영상
다음 주부터 전북 혁신도시에 수돗물이 공급됩니다.
전주시는 상수도관 청소가 끝나는 다음 주부터 혁신도시 입주민들에게 수돗물을 공급한다고 밝혔습니다.
수돗물을 원하는 혁신도시 주민들은 전주시 급수과에 급수 신청을 해야 합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