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전주] 다음 주부터 혁신도시에 수돗물 공급

황시연

입력 : 2013.06.11 17:47

동영상

다음 주부터 전북 혁신도시에 수돗물이 공급됩니다.

전주시는 상수도관 청소가 끝나는 다음 주부터 혁신도시 입주민들에게 수돗물을 공급한다고 밝혔습니다.

수돗물을 원하는 혁신도시 주민들은 전주시 급수과에 급수 신청을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