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Print
취소
뉴스
>
정치
국방부, '정원 외 합격' 방식 군 가산점제 재도입 추진
김흥수 기자
입력 : 2013.06.11 17:32
동영상
공무원 등의 채용시 '정원 외 합격' 방식으로 군 가산점제를 다시 도입하는 방안을 국방부가 추진하고 있습니다.
국방부 관계자는 "군가산점제로 인해 탈락자가 발생하지 않는 정원 외 추가 합격 방식으로 하면 위헌성을 상당 부분 해소할 수 있다"며 "이런 내용의 국방부 대안을 이달 중 국회 국방위원회에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