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Print
취소
뉴스
>
사회
부천 나들목서 승합차 중앙분리대 들이받아
류란 기자
입력 : 2013.06.10 03:53
어제(9일) 저녁 7시 50분쯤 경기 부천시 삼정동 경인고속도로 부천 나들목 근처에서 승합차가 중앙분리대를 들이받은 뒤 넘어졌습니다.
사고 충격으로 차에 불이 나면서 운전자 26살 이 모 씨가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으며, 백만 원의 재산 피해가 났습니다.
경찰은 갑자기 끼어드는 다른 차를 피하려다 중앙분리대를 들이받았다는 이 씨의 진술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