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출비' 이진을 위해 통크게 쐈다…팬들 지원사격

손재은

입력 : 2013.06.08 12:04|수정 : 2013.06.08 12:04


배우 이진을 위해 팬들이 지원사격에 나섰다.

이진의 팬들은 최근 SBS 주말특별기획 ‘출생의 비밀’ 촬영장에 통 큰 간식 차를 쐈다. 출연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한 것.

이날 촬영장에는 “출출할 때 달려오는 이진이 쏘는 통 큰 스낵!”, “나른할 때 달려오는 이진이 쏘는 통 큰 카페!”라는 센스가 돋보이는 문구가 적힌 현수막을 건 간식과 커피 차가 동원되어 제작진들의 사기를 북돋았다.

이 외에도 현장에서 밤낮 없는 촬영과 무더위와 싸우는 스태프들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물품들이 넉넉히 배달되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진은 커피 차 앞에서 함박웃음과 함께 브이(V)를 그리고 있는 모습. 현장을 찾은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으며, 감사의 마음이 가득 담긴 친필 사인을 전해 화기애애한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이에 이진은 “팬 분들 덕분에 전 스태프들이 더위를 잊고 힘내서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다. 언제나 따뜻하게 응원해주시고 힘 주시는 분들께 너무 감사하고, 끝까지 좋은 모습 보이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성유리, 유준상, 이진 등 배우들의 명품 연기를 펼치고 있는 ‘출생의 비밀’은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
손재은 jaeni@sbs.co.kr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손재은 기자)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