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김성오 열애, '연하의 여성'과 연애 중 "일반인 여성이라 지켜주고 싶다"

김현지

입력 : 2013.06.06 22:04|수정 : 2013.06.06 22:04


'남자가 사랑할 때'에서 열연 중인 김성오가 열애설에 대해 공식 입장을 밝혔다.

김성오는 6일 오전 소속사 마스크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평범한 여성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진지하게 만나고 있다"고 열애설을 인정했다. 다만 김성오는 열애 사실은 인정하면서도 여자친구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았다.

김성오의 여자친구는 연하에 일반인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관계자는 "김성오가 자신의 열애 소식이 알려져 혹시 상대방에게 피해를 주지 않을까 걱정하고 있다"며 "부디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고 전했다.

김성오 열애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성오 열애, 축하한다" "김성오 열애, 드라마와 다르게 부드러운 남자였네" "김성오 열애, 여자친구 궁금하지만 참아야지" "김성오 열애, 남자가 사랑할 때에서 완전 매력적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성오는 2000년 연극 '첫사랑'으로 데뷔해 2010년 600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아저씨'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이후 드라마 '자이언트'의 차부철, '시크릿가든'의 김 비서로 얼굴을 알렸다. 현재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남자가 사랑할 때'에서 열연 중이다.

(김성오 열애 출처=SBS E! DB)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