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굿모닝연예] 결혼도 안 한 김태희가 SNS에 만삭 사진을?

입력 : 2013.06.05 11:13|수정 : 2013.06.05 11:13

동영상

안녕하십니까? 굿모닝 연예, 김주우입니다. 이제 한 달 후면, 한혜진 씨와 기성용 선수가 결혼식을 올리죠? 아니, 그런데 이게 도대체 웬일입니까? 박태환 선수가 기성용 선수보다 먼저 한혜진 씨를 좋아했다고 고백했습니다. 이런 박태환 선수의 깜짝 발언, 안 들어볼 수 없겠죠? 영상으로 준비했습니다.

박태환 선수, 참 많이 아쉬워하는 것 같네요. 어제(3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에 출연한 모습인데요. 한때 한혜진 씨를 좋아했었다고 털어놨죠. 그런데 이게 무슨 운명의 장난인가요? 얼마 후면 절친 기성용 선수의 아내가 되는 한혜진 씨. 질투가 났는지 방송내내 기성용 선수를 시기해서 시청자들을 웃음짓게 했습니다. 한혜진 씨가 박태환 씨의 긴 팔에 감탄하자 "성용 씨도 길 것 같다"고  질투하는가 하면 계속해서 '성용 씨가 부럽다"고 말한 건데요. 모두 기성용 선수와 친해서 한 얘기였겠죠. 박태환 선수는 "기성용 선수가 자상한 성격이라서 결혼 준비도 잘 할 것"이라고 칭찬을 했고요. 두 사람의 결혼식에는 꼭 참석해서 축하해주겠다고 훈훈하게 마무리했습니다. 박태환 선수는 이날 대학시절 만난 첫사랑부터, 연습할 수영장이 없어서, 세계선수권대회를 포기해야했던 이유, 또 수영연맹과의 불화이유까지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이야기들도 솔직하게 털어놔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아니 이게 무슨 일인가요? 결혼도 하지 않은 김태희 씨가 SNS에 만삭의 사진과 함께 "아들일까 딸일까?" 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알고 봤더니 드라마 '장옥정' 속 분장이었네요. 김태희 씨는 왕인 이순 덕분에 궁궐에 들어왔지만 대왕대비를 비롯한 주변 사람들로부터 퇴궁 압박을 받았죠? 하지만 왕의 자식을 가지면서 권력의 중심에 설 수 있는 기회를 손에 넣었는데요. 어제 방송분에서 장옥정은 훗날 경종이 되는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김태희 씨가 부부연기를 한 적은 있지만 이렇게 리얼한 출산 장면을 연기한 건 이번이 처음이죠. 때문에 많은 관심이 쏠렸는데요. 이렇게 처음임에도 불구하고 표정부터 몸짓까지, 힘든 출산의 고통을 생생하게 담아냈다는 평가입니다. 옥정의 출산으로 조선의 정세에 큰 변화가 예고되고 있는 상황. 앞으로의 드라마 전개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대해 보겠습니다.

가수 장윤정 씨는 방송에서 가족사를 공개한 이후 현재 남동생, 모친과 진실공방을 벌이고 있죠. 하지만 별다른 대응 없이 담담하게 상황을 지켜보던 장윤정 씨의 측이 자신의 안티카페 운영자를 고소했습니다. 자세한 내용 준비했습니다. 한 블로그에 장윤정 씨에 대한 지속적인 비방글이 올라오자, 해당 블로그 운영자를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해 형사 처벌하겠다는 의지를 보인 거죠. 블로그 운영자는 올 초까지 장윤정 씨에 대한 좋은 글을 올렸는데, 가족사 공개 이후 가족관계가 나빠지자 29건의 비방글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블로그 운영자는 최근 경찰 조사를 받았다고 하는데, 이렇게 온라인에 올린 글은 장윤정 씨의 어머니에게서 들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고요. 일각에서 블로그 운영자가 장윤정 씨의 친척 중 한 사람이 아니냐는 주장이 제기되기도 했죠? 하지만 소속사 측은 "알아본 결과, 친척은 아닌 것 같다."고 전했습니다.

최근 들어 할리우드 영화에 북한이 자주 등장하고 있는데요. 주로, 전쟁광에 반인륜적인 범죄를 저지르는 악당국가를 도맡고 있습니다.

류란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기자>

낮은 고도로 도심을 '갈 지' 자로 휘젓는 전투기가 마치 9.11의 공포를 연상시킵니다.

북한 테러리스트 집단이 미국 대통령을 인질로 붙잡고, 요구사항을 말합니다.

[동해에 있는 제7함대를 복귀시키고 DMZ와 남한 전역의 미군 28,500명을 철수시키시오.]

북한군 수송기와 낙하산 부대가 하늘을 시커멓게 뒤덮더니, 도시는 쑥대밭이 됐습니다.

1984년 이 영화 원작에서는 소련이 적국이었는데 리메이크하면서 북한으로 바뀌었습니다.

냉전 시대 구소련을 거쳐, 9·11 이후 이슬람 테러 집단을 악으로 묘사하던 할리우드 영화에서 최근엔 북한이 최적의 악당 주역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잇따른 군사 도발과 핵실험 때문에 그만큼 위험스런 존재로 인식되고 있는 겁니다.

북한에 대한 흥미 위주의 접근은 한반도 정세에 대한 불필요한 오해와 왜곡된 이미지를 양산한다는 지적도 나오고 있습니다.

국제가수 싸이 씨가 새로운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걸까요? 코믹한 표정으로 쇼핑백을 가득 들고 있기도 하고, 삼겹살 앞에서 와인을 마시기도 하는데요. 알고 보니까 한국관광공사가 제작한 한국관광 홍보CF였네요. 불금, 올레길, 명동쇼핑타운을 비롯해서 외국관광객들이 좋아하는 핵심 관광코스를 싸이 씨가 직접 소개하는 콘셉트죠. '젠틀맨' 뮤직비디오에서 보여줬던 싸이 씨의 코믹한 이미지와 정말 잘 맞는 것 같네요. 이 영상은 앞으로 6개월 동안 해외 주요 TV와 온라인을 통해서 방영될 계획입니다. 글로벌스타 싸이 씨의 인기가 워낙 높은데다가 현재 해외에서 활동을 하고 있어서 엄청난 광고효과를 얻게 될 것 같습니다. 싸이 씨가 우리나라의 얼굴이 된 건데요, 싸이 씨 덕분에 한국의 이미지가 조금 더 친숙해졌으면 좋겠네요.

가수 이효리 씨가 국민 MC 3인방의 실제 성격을 폭로했습니다. 과연 뭐라고 했을까요? 이효리 씨는 어제 SBS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 '두시 탈출 컬투쇼'에 출연했는데, 먼저 유재석씨, 방송 이미지와 달리 평상시엔 정말 강한 사람이라고요. 반면에 강호동 씨는 방송에서 보여지는 이미지와 달리 감성이 여린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왜 이런 얘길했나 했더니 최근 '맨발의 친구들'에 출연해서 강호동 씨와 호흡을 맞춘 바 있죠. 방송할 때는 정말 큰 목소리로 말해 강해 보이지만 아들 사진을 볼 때는 또 흐뭇한 아빠미소를 짓는다고 설명했네요.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