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코’ 출신 이성혜가 ‘1일 0식’이라는 충격적인 다이어트 방법을 공개했다.
오는 6월1일 밤 12시에 방송하는 티캐스트 계열의 여성채널 FashionN(패션앤) ‘스위트룸 시즌5’에는 2011 미스코리아 진 이성혜가 등장한다.
이성혜는 이날 방송에서34-25-34의 완벽한 ‘미코’ 몸매관리 비법으로 일명 ‘1일 0식 가루다이어트’를 공개한다. 아침에 간단한 견과류로 시작해 점심, 저녁은 단백질 보조제와 영양제만을 섭취하는 것.
실제로 제작진이 따라 다닌 이성혜의 하루는 아침, 저녁으로 웨이트 트레이닝과 조깅을 하고 특별한 약속이 있지 않는 날에는 탄수화물을 전혀 섭취하지 않는다. 심지어 이성혜의 집에는 밥솥도 없고 냉장고 속도 텅텅 비어 있어 MC들의 혀를 내두르게 했다.
한편, ‘스위트룸5’에는 미스 유니버스 대회 당시 입은 드레스를 비롯한 각종 드레스가 가득 차있는 이성혜의 ‘리얼’ 드레스룸이 공개된다. 미스 유니버스 대회를 위한 출국 당시 드레스 무게 때문에 비행기에 가방을 부치는 데만 백여만 원의 오버 차지를 낼 정도였다고.
여기에 18cm나 되는 대회용 구두와 꽃장식 가채 등 다양하고 신기한 아이템들로 가득한 드레스룸에 반한 MC김새롬과 김진은 직접 드레스를 입고 패션쇼에 나선다.
이성혜는 “아직도 미스코리아 시절의 기억을 잊지 못해 지금도 대회 영상을 본다”고 밝혔다. 이성혜의 집안 곳곳 ‘미코’ 당시 사진들과 특별히 제작된 티아라를 직접 주문한 보관함에 고이 간직하고 있는 현장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김재윤 선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