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Print
취소
뉴스
>
경제
강승철 석유관리원 이사장, 임기 1년 남기고 사임
박상진 기자
입력 : 2013.05.28 15:06
강승철 한국석유관리원 이사장이 공식 사임했습니다.
강 이사장의 임기는 내년 7월까지였습니다.
새 정부 들어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기관장 가운데 임기 도중 자리에서 물러난 것은 주강수 한국가스공사 사장과 허증수 에너지관리공단 이사장 김경수 한국산업단지공단 이사장에 이어 네 번째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