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한국장학재단 이사장에 곽병선 인수위 간사

이혜미 기자

입력 : 2013.05.27 10:33


교육부는 한국장학재단 이사장에 곽병선 18대 대통령직 인수위원회 교육과학분과 간사가 선임됐다고 밝혔습니다.

곽 신임 이사장은 서울대에서 교육학 학사, 석사를 마치고 미국 마퀘트대에서 박사학위를 받았습니다.

한국교육개발원 원장, 경인여대 총장 등을 역임하고 새 정부 인수위에서 교육분과 간사를 맡기도 했습니다.

곽 이사장의 임기는 2016년 5월23일까지 3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