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드레스 자태 과시 "이런 게 반전" 눈부신 '5월의 신부' 변신
김현숙 웨딩드레스 자태가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현숙은 평소 방송을 보여주던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반전 이미지를 선보이며 눈부신 5월의 신부로 완벽하게 변신한 모습이다.
김현숙 웨딩드레스 사진은 QTV '신동엽과 순위 정하는 여자'(이하 신순정녀)를 통해 웨딩 화보를 촬영한 것으로 김현숙은 정가은, 서유정, 황인영, 서효명 등 다른 순정녀를 물리치고 ‘카메라만 갖다 대면 돌변할 것 같은 여자’ 1위를 차지하며 웨딩 화보를 찍을 수 있는 기회를 잡아 아름다운 신부로 변신했다.
공개된 사진 뿐 아니라 김현숙은 이번 촬영을 통해 그 동안 잘 드러나지 않았던 의외의 모습을 선보인다고.
5월의 눈부신 햇살을 배경으로 웨딩드레스를 입고 수줍은 듯 설레는 미소를 띠고 있는 모습, 유럽의 성 같은 로맨틱한 배경에서 계단을 오르는 모습 등을 선보이며 여성미가 흘러 넘치는 천생 여자 김현숙을 공개한다.
오늘(24일) 밤 11시 30분에 QTV에서 재방송되는 ‘신순정녀’ 17회에서는 유명 사진작가 오중석이 직접 맡은 김현숙의 웨딩 화보의 촬영 스케치는 물론 순정녀들의 파파라치 샷도 볼 수 있다. 이외에도 오중석, 빽가, 손스타가 게스트로 참여한 ‘순정녀들의 섹시 셀프 화보 서바이벌’이 진행된다.
김현숙 웨딩드레스 자태에 네티즌들은 "김현숙 웨딩드레스 입으니까 천생 여자", "김현숙 웨딩드레스 역시 옷이 날개", "김현숙 웨딩드레스 입으니 이렇게 달라지네", "김현숙 웨딩드레스 예쁘다", "김현숙 웨딩드레스 막돼먹은 영애씨는 결혼 안하나?", "김현숙 웨딩드레스 아름답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순정녀'는 매주 한 가지 주제를 놓고 게스트 그룹이 선정한 순위를 순정녀들이 직접 정한 순위와 맞춰 보는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분야의 게스트들이 출연해 순정녀들과 화끈한 토크 배틀을 벌이며 매주 목요일 밤 9시 50분에 QTV를 통해 방송된다.
(김현숙 웨딩드레스, 사진=QTV)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