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서울 강남 음식점 환풍기 화재…30만 원 피해

한세현 기자

입력 : 2013.05.24 00:59


어젯(23일)밤 9시 50분쯤 서울 역삼동의 한 음식점 외부 환풍구에서 불이 났습니다.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불은 환풍구와 조리 기기 등을 태워 30만 원의 피해를 냈습니다.

경찰은 환풍구에 쌓여 있던 기름 찌꺼기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고,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