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서지석 예비신부 공개에 네티즌들 "행복해보여"

연예뉴스팀

입력 : 2013.05.09 16:24|수정 : 2013.05.09 16:26

5살 연하 우아한 미모의 '폴로리스트'


서지석 예비신부가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배우 서지석은 오는 5월 18일 강남구 논현동 파티오나인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그의 예비신부는 5살 연하의 현직 플로리스트로 두 사람은 지난 해 지인의 소개로 만나 만남을 이어오다 서로에 대한 진심을 확인하고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다고 알려졌다.

지난 3일 서지석과 그의 예비신부는 결혼을 앞두고 논현동에 위치한 파티오나인에서 결혼식 최종 리허설을 가졌다.

최종 리허설을 진행하는 내내 서지석과 예비신부는 다정한 모습으로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았다. 또한 서지석의 예비신부는 결혼식 과정을 일일이 꼼꼼하게 체크하며 섬세하고 여성스러운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서지석 예비신부 공개에 네티즌들은 "서지석 예비신부 너무 아름답네요", "서지석 예비신부 단아하시네", "서지석 예비신부 이래서 결혼하시게 됐군", "서지석 예비신부 예쁘시네요 너무, 두 분 행복하세요", "서지석 예비신부 표정이나 분위기나 두 분 다 너무 행복해 보입니다", "서지석 예비신부 우아한 아름다움이 느껴지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지석의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되며 예식 전 포토타임과 기자회견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축가는 포맨, 아이유, 유리상자가 맡기로 했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

(서지석 예비신부, 사진=문영아이엔티 제공)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