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강원] 도의회, 동계올림픽 국비 지원 요구

G1

입력 : 2013.05.09 17:29

동영상

도의회 동계올림픽 지원 특위는 오는 2016년까지 경기장 등 대회 관련 인프라 구축이 완료될 수 있도록, 내년도 국비 1천 329억 원 전액을 지원해줄 것을 요구했습니다.

또, 국비지원 비율이 명시돼 있지 않은 동계 시설에 대해선, 도의 재정을 감안해 국비지원 비율을 경기장 수준인 75% 이상으로 해줄 것을 건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