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유승우 체중감량, 귀요미에서 훈남으로 '음악소년은 현재 진화중'

연예뉴스팀

입력 : 2013.05.01 11:18|수정 : 2013.05.01 11:18


유승우 체중감량, 귀요미에서 훈남으로 '음악소년은 현재 진화중'

Mnet ‘슈퍼스타K4’ 출신 유승우가 가수 데뷔를 앞두고 체중 5kg을 감량한 모습이 포착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한결 슬림해진 유승우 바디라인’이라는 제목으로 두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유승우는 ‘슈퍼스타K4’ 출연 당시와 비교했을 때와 확연히 달라진 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결 슬림해진 바디라인에 화이트 셔츠와 블랙 팬츠를 매치한 모습이 시크한 매력까지 더 했다.

특히 웨이브 헤어에 자연스럽게 열어 젖힌 셔츠 깃이 이제는 귀여움이 아닌 훈훈함을 넘어 묘한 섹시함 마저 풍기는 성숙해진 그의 매력이 눈길을 끈다.

유승우 체중감량에 네티즌들은 "유승우 체중감량 역시 연예인은 관리가 필요해", "유승우 체중감량 슬림해졌더니 남자다워 보여", "유승우 체중감량하고 키도 제법 큰 거 같다", "유승우 체중감량 이제 쑥쑥 커라", "유승우 체중감량하고 키는 더 크고 음악은 더 열심히 하길", "유승우 체중감량하니 음악 뿐만 아니라 비주얼도 기대하게 만드네", "유승우 체중감량한 걸 보니 데뷔 앞두고 각오가 남다르구나.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승우는 5월 7일 첫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이 앨범에는 그의 자작곡뿐 아니라 국내외 최정상급 음악인들이 대거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미니앨범 발매에 앞서 내일 (2일)은 수록곡 '너와 나'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선공개할 예정이다.


(유승우 체중감량,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