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히스토리, 뮤비 공개…눈·귀·마음 훔치는 매력 선보여

이정아

입력 : 2013.04.27 17:06|수정 : 2013.04.27 17:06


히스토리의 데뷔곡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26일 정오 멜론, 엠넷닷컴, 소리바다, 벅스, 올레뮤직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 사이트와 히스토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얼터너티브(Alternative) 그룹 히스토리의 데뷔곡 ‘Dreamer’의 뮤직비디오 본편 영상이 전격 공개돼 시선을 모았다.

히스토리는 아이유, 가인, 지아, 써니힐, 피에스타 등 실력파 여성 가수들을 대중들에게 선보인 로엔엔터테인먼트의 첫 남자 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날 공개된 히스토리의 뮤직비디오는 영상미와 탄탄한 스토리 라인으로 큰 호평을 받고 있는 황수아 감독이 연출을 맡아 여자 주인공인 손담비의 마음을 사로잡는 남자들을 그려 냈다.

유명한 보석을 훔치려다가 보석의 뮤즈인 여배우 손담비에게 반한 멤버 시형은 다른 동료들과 함께 여배우의 마음을 훔칠 계획을 세우고 이내 실행에 옮겨 그녀의 마음을 얻는다.

뮤직비디오 속 첩보 작전을 방불케 하는 히스토리의 치밀한 모습과 함께 사랑에 빠진 남자의 치명적 매력은 손담비 뿐 아니라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이처럼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본 듯한 기분이 들게 하는 환상적인 뮤직비디오 영상에 풍부한 리얼 사운드를 자랑하는 타이틀곡 ‘Dreamer’의 매력까지 더해지며 보는 이의 눈과 귀를 함께 만족시키는 뮤직비디오가 완성됐다.

더불어, 뮤직비디오에서 확인할 수 있는 ‘Dreamer’의 안무 또한 큰 관심을 얻고 있다. 무대 위 독특한 무대 소품들을 이용한 히스토리의 빈틈없는 안무 구성은 그들의 화려한 데뷔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히스토리의 소속사 측은 “이번 뮤직비디오는 황수아 감독의 탄탄한 연출력과 함께 히스토리, 손담비의 매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큰 시너지를 낸 영상이다. ‘Dreamer’의 뮤직비디오와 함께 새로운 시작을 알린 히스토리 다섯 멤버들에게 여러분의 큰 응원과 격려를 부탁한다”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