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용인경전철 '에버라인' 오늘 개통…5시부터 운행

박원경 기자

입력 : 2013.04.26 12:21

동영상

경기도 용인시를 관통하는 경전철 '에버라인'이 오늘(26일) 오후 개통됩니다.

용인시는 오늘 오후 3시에 시청 앞에서 개통식을 열고, 오후 5시부터 경전철 운행에 들어갑니다.

28일 자정까지는 무료로 탑승할 수 있습니다.

용인경전철은 이미 지난 2010년 6월에 완공됐지만, 계획 당시 하루 16만 명으로 예상됐던 탑승 예상인원이 이후 3만 2천 명으로 축소되는 등 파행을 겪어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