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수도권] 가평군 김성기 당선인 업무 시작

송호금 기자

입력 : 2013.04.25 17:20|수정 : 2013.04.25 17:36

동영상

가평군수 재보궐선거에서 당선된 무소속 김성기 당선인이 오늘(25일) 오후 취임식을 갖고 업무를 시작했습니다.

김 군수는 취임사에서 그동안의 업무공백을 마무리하고 군 행정을 최대한 빨리 정상화시키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김성기/가평군수 : 일자리 창출 및 교육증대에도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우리의 사랑스러운 아이들이 미래의 꿈과 희망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