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강원] 강릉서 제 4회 커피나무 축제 개막

G1

입력 : 2013.04.25 17:25|수정 : 2013.04.25 17:30

동영상

커피축제 개최를 통해 국내 최고의 커피 도시로 자리매김한 강릉에서 제4회 커피나무 축제가 열립니다 .

강릉문화재단과 커피커퍼는 다음 달 17일부터 열흘간 강릉시 왕산면 커피농장에서 커피나무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커피나무 축제에서는 다양한 수령의 커피나무와 커피 관련 유물 관람은 물론, 로스팅부터 핸드 드립까지 커피의 전 과정을 직접 체험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