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정치

국무조정실, 18년 만에 첫 대통령 업무보고

정호선 기자

입력 : 2013.04.25 15:00|수정 : 2013.04.25 16:56


국무조정실은 30일 청와대에서 박근혜 대통령에게 업무보고를 한다고 밝혔습니다.

국무조정실이 대통령 업무보고를 하는 것은 옛 총리실 시절을 포함해 18년 만에 처음입니다.

정부 부처 가운데 마지막으로 업무보고를 하는 국무조정실은 다른 부처들이 내놓은 국정과제 내용을 모두 종합해 실천·관리 방안 중심으로 보고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