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월성원전 2호기 발전 정지…"계획예방정비"

입력 : 2013.04.24 07:49


한국수력원자력 월성원자력본부는 계획예방정비를 위해 지난 23일 오후 11시 50분부터 월성원전 2호기(가압중수로형 70만㎾급) 발전을 정지했다고 밝혔다.

월성원전 2호기는 계획예방정비 기간 원자력안전법에 의한 법정검사와 증기발생기 전열관 검사, 저압터빈 분해점검 등을 하고 오는 6월 26일 발전을 재개할 예정이다.

(대구=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