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김인권 "차태현의 노래 선생님에게 춤 전수받아"

김지혜 기자

입력 : 2013.04.23 16:40|수정 : 2013.04.23 16:40


배우 김인권이 영화 '전국노래자랑'에서 선보인 춤과 노래 실력을 차태현의 노래 선생님에게 전수받았다고 밝혔다.

23일 오후 서울 건대입구역 롯데시네마에서 열린 영화 '전국노래자랑'(감독 이종필)의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김인권은 가수 뺨치는 끼를 선보일 수 있었던 원동력에 대해 "춤과 노래를 잘 했던 적은 없다. 철없는 어른, 꿀밤 한대 때려주고 싶은 어른이 진짜 가수가 되는 스토리를 현실감 있게 보여주고 싶어서 춤과 노래를 전문가에게 배웠다"면서 "'복면달호'때 차태현 씨를 가르쳤던 선생님에게 춤과 노래를 전수받았다"고 밝혔다.

김인권은 극중에서 선보인 댄스곡 '챔피언'과 발라드 '친구야 너는 아니'라는 노래에 대해 "감정적으로 선택한 노래는 '챔피언'인데 꿈을 꾸는 이루고자 하는 마음으로 불렀다. '친구야 너는 아니'는 주제곡같은 노래다. 아내 역의 '미애'를 생각하며 불렀다"고 답했다.

가수를 꿈꾸는 미용 보조 '봉남' 역을 맡은 김인권은 전문 가수 못지 않은 화려한 춤 실력과 노래 솜씨로 관계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전국노래자랑'은 대한민국 대표 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에 출전한 참가자들이 단 한 순간, 인생의 주인공이 되기 위해 꿈의 무대에 서기까지의 과정을 웃음과 감동으로 그려낸 작품으로 오는 5월 1일 개봉한다.

ebada@sbs.co.kr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김지혜 기자)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