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전주] 군산공항, 유일하게 이용객 증가

JTV

입력 : 2013.04.23 17:40

동영상

군산공항이 지방공항 가운데 유일하게 이용객이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국토교통부가 올들어 지난달까지 공항 이용객을 분석한 결과 군산공항은 1만 9천 89명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0.6%가 늘었습니다.

올들어 군산공항을 제외한 전국 지방공항의 국내선 이용객은 적게는 1%에서 많게는 17%가 줄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