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부산 구포동 주행 중 차량 화재…인명피해 없어

권지윤 기자

입력 : 2013.04.23 03:13


어젯(22일)밤 9시 10분쯤 부산시 구포동 한 도로에서 주행 중이던 63살 최 모 씨의 승용차에서 불이 났습니다.

이 불로 차량 앞부분이 불에 타 소방서 추산 3백만 원의 피해가 났지만 별다른 인명피해는 없었습니다.

소방당국과 경찰은 엔진 쪽에서 연기가 피어올랐다는 최씨의 진술을 토대로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