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대학가서 자전거 수십대 훔친 고교생들

입력 : 2013.04.22 07:57


광주 북부경찰서는 22일 대학가 등지에서 자전거 수십 대를 훔친 혐의(특수절도)로 윤모(17·고2)군 등 8명을 붙잡아 조사 중이다.

윤군 등은 지난 1일 오전 1시께 광주 북구 용봉동 전남대학교 내 자전거보관소에서 1대(15만원 상당)를 훔치는 등 지난해 3월부터 최근까지 50차례에 걸쳐 766만원 상당의 자전거를 훔친 혐의를 받고 있다.

이들은 공구를 이용해 자물쇠를 절단하거나 바퀴만 빼가는 수법으로 자전거를 훔쳤고 이 중 45대를 팔아 유흥비 등으로 쓴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이들의 여죄를 조사 중이다.

(광주=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