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정치

박 대통령 4·19 묘지 참배…"국민행복시대 열 것"

이승재 기자

입력 : 2013.04.19 17:10

동영상

박근혜 대통령이 취임 후 첫 4·19 기념일을 맞아 서울 수유동 국립 4·19 민주묘지를 참배했습니다.

박 대통령은 헌화와 분향을 하며 희생자의 넋을 기렸고, 방명록에는 "국민행복과 한반도 평화시대를 열겠다"고 적었습니다.

오늘(19일) 참배에는 박승춘 국가보훈처장과 4·19 관련 단체 관계자 등이 함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