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강원 강릉 노래방 화재…인명피해 없어

한세현 기자

입력 : 2013.04.16 04:01


어제(15일)저녁 8시쯤 강원 강릉시 옥계면의 한 노래방에서 불이 났습니다.

불이 났을 당히 노래방 안에 손님이 없어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불은 노래방 벽면 66제곱미터를 태우고 10여 분 만에 진화됐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전기 합선으로 불이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과 피해액을 조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