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Print
취소
뉴스
>
사회
광교산 형제봉 아래서 불…임야 660㎡ 소실
최우철 기자
입력 : 2013.04.13 19:03
오늘(13일) 오후 3시 10분쯤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광교산 형제봉 아래에서 불이 나 임야 6백 60여㎡와 소나무 17그루 등을 태우고 1시간여 만에 진화됐습니다.
신고자 이 모 씨는 "등반을 하던 중 형제봉 아래에서 연기가 올라와 확인해 보니 묘지 부근에서 불이 보여 신고 했다"고 말했습니다.
소방당국은 화재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