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커버스커 김형태 '슈스케5' 포스터 공개 "직접 그렸다!!"
버스커버스커의 멤버 김형태(22)가 직접 그린 ‘슈퍼스타K 5’(이하 '슈스케 5') 포스터와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형태는 11일 자신의 트위터에 “드디어 완성이다. 멋있어”라는 글과 함께 '슈스케5'의 새로운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김형태의 슈스케5 포스터는 '벚꽃엔딩'을 부르고 있는 버스커버스커의 모습을 김형태가 수채화로 그린 것으로 자신의 전공을 한껏 살린 작품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버스커버스커의 각 멤버들의 표정이 사진처럼 생생하게 살아있어 그의 솜씨에 감탄케 한다.
또한 포스터에는 김형태의 손글씨까지 곁들여져 있는데 남성의 손글씨 답지 않은 귀여운 손글씨가 시선을 모은다.
김형태 슈스케5 포스터를 접한 네티즌들은 "김형태 슈스케5 포스터 너무 멋지다", "김형태 슈스케5 포스터 와우! 역시 미술학도 답군", "김형태 슈스케5!! 멋지다", "김형태 슈스케5 포스터 멋져! 그리고 버스커에서는 형태가 멋져!", "김형태 슈스케5 포스터 사람 냄새 나고 좋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30초 분량의 티저 영상은 버스커버스커의 ‘슈퍼스타K 3’ 예선부터 생방송 현장, 가요 프로그램에서 1등을 하는 과정을 담고 있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김형태 슈스케5 포스터 사진=김형태 트위터)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