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Print
취소
뉴스
>
사회
동거남 흉기로 찌른 10대 여성 검거
입력 : 2013.04.11 07:07
경남 창원서부경찰서는 11일 동거하는 남성을 흉기로 찌른 혐의(살인미수)로 최모(19·여)양을 붙잡았다.
최양은 지난 10일 오전 6시께 창원시 의창구 자신 집에서 동거남 A(19)군과 다투다 흉기로 찔러 살해하려 한 혐의를 받고 있다.
A군은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최양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계획이다.
(창원=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