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15&, 'K-POP 스타' 재현 뮤비 '재기발랄'

이정아

입력 : 2013.04.09 10:29|수정 : 2013.04.09 10:29


박지민과 백예린의 소녀 듀오 15&(피프틴앤드)의 컴백곡 ‘SOMEBODY’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SOMEBODY’ 뮤직비디오는 SBS ‘일요일이 좋다. K-POP 스타’를 모방한 오디션 프로그램 ‘15&STAR’에 박지민이 박진영과 양현석 심사위원, 백예린이 보아 심사위원으로 역으로 출연해 오디션 참가자들 중 자신들이 원하는 'SOMEBODY'를 찾는다.

박지민과 백예린은 각각 자신들이 분장한 각 심사위원들의 특징과 이미지를 완벽하면서도 코믹하게 표현해내며 보는 이들의 배꼽을 잡게 한다. 또 ‘K-POP 스타 시즌 1’에 참가했던 윤현상, 이승훈, 박제형이 카메오로 출연해 실제 ‘K-POP 스타’ 오디션 프로그램 같은 신선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박진영이 댄스 신동 김민정을 패러디한 40세 박민정으로, ‘느린 노래’의 주인공 백아연이 박지민과 백예린이 애타게 찾던 ‘SOMEBODY’로 등장한다.

15&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K-POP 스타 시즌2’ 파이널에 컴백곡 ‘SOMEBODY’로 컴백한 15&의 뮤직비디오가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들이 앞으로 펼칠 멋진 무대에 많은 성원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