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뮤지컬 배우 박은태, '씨네타운'서 소름돋는 폭풍 가창력 뽐내

연예뉴스팀

입력 : 2013.04.08 17:42|수정 : 2013.04.08 17:42


뮤지컬 배우 박은태가 보이는 라디오에서 멋진 라이브 실력을 선보여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 28일 SBS 파워FM(107.7MHz) '공형진의 씨네타운'(이하 씨네타운)에는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의 지저스역 뮤지컬 배우 박은태와 유다역의 가수 윤도현이 게스트로 출연해 청취자들을 열광케 했다.

보는 라디오로 진행된 '씨네타운'에서 뮤지컬 배우 박은태는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의 곡 '겟세마네'를 열창했다.

특히, 노래를 하기 이른 아침시간에다가 생방송임에도 불구하고 박은태는 파워풀하고 깨끗한 음색으로 가창력을 뽐내, 씨네타운 청취자들 뿐만 아니라 일반 네티즌들까지 관심을 이끌어냈다.

이날 박은태의 라이브 방송을 접한 청취자 및 누리꾼들은 "박은태 노래 진짜 잘한다", "뮤지컬에서 직접 보면 소름돋는다", "지금 바로 예매해야겠다", "목소리 너무 좋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락 뮤지컬의 시초로 불리는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는 '오페라의 유령' '캣츠' '에비타' 등 수많은 히트작을 내놓은 뮤지컬계의 거장 앤드루 로이드 웨버의 작품으로 오는 4월 26일 개막해 6년 만에 한국에서 선보인다.

(사진=SBS 파워FM '공형진의 씨네타운' 트위터)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