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수도권] 강남 고속터미널 광장, 오늘부터 흡연 단속

심영구 기자

입력 : 2013.04.01 17:37

동영상

다음 소식입니다.

오늘(1일)부터 강남 고속터미널 광장에서 흡연 단속이 시작됐습니다.

서초구는 지난 1월 금연구역으로 지정한 강남터미널 광장에서 오늘부터 단속을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직원 8명이 2교대로 오전 9시부터 밤 10시까지 집중 단속을 실시합니다.

적발되면 과태료 5만 원이 부과됩니다.

남부터미널 주변 보도 218m 구간은 이달 안에 금연구역으로 지정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