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김태희 외면하는 유아인' 장옥정, 2종 포스터 공개

강선애 기자

입력 : 2013.04.01 10:38|수정 : 2013.04.01 10:38


SBS 새 월화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극본 최정미, 연출 부성철/이하 ‘장옥정’)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장옥정(장희빈, 김태희 분)의 새로운 모습과 숙종(유아인 분)과의 본격 로맨스로 무장한 ‘장옥정’이 1일 오후 진행될 제작발표회에 앞서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총 2장으로 ‘순정커플’ 김태희와 유아인의 커플샷과 김태희, 유아인, 홍수현, 재희, 이상엽, 한승연 등 주역 6명의 모습이다.

각각의 포스터에는 ‘장옥정’의 분위기와 주제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김태희-유아인 커플샷은 애절한 눈빛의 김태희와 이를 외면하는 유아인의 눈빛이 새드 엔딩을 예고하는 듯 가슴 먹먹하다. 또 단체 포스터에선 배우 각각의 한복 맵시와 캐릭터를 녹여낸 표정 연기가 압권이다.

이미지소설 '장희빈 사랑에 살다'를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 '장옥정'은 역관의 딸로 태어나 왕비의 자리까지 올랐지만 희대의 악녀로 기록되며 생을 마감한 장희빈을, 본명 장옥정으로 재조명한 드라마다. 한 남자를 사랑하고 디자이너로서 능력을 발휘한 ‘여인 장옥정’의 삶을 그린 팩션 사극이란 점이 주목받고 있다.

김태희, 유아인, 홍수현, 재희, 한승연, 이상엽, 성동일, 장영남 등이 출연하는 ‘장옥정’은 ‘야왕’ 후속으로 오는 8일 밤 10시 첫방송된다.

[사진=스토리티비]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선애 기자)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