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편의점서 흉기 위협하고 40만원 빼앗아 도주

입력 : 2013.03.29 09:39


29일 오전 5시 40분께 광주 남구 주월동 한 편의점에 한 남성이 침입, 여성 종업원을 흉기로 위협하고 40여만원을 빼앗아 달아났다.

이 남성은 20대로 추정되며 키는 180㎝가량이다.

모자, 마스크, 안경을 착용하고 있었다.

경찰은 편의점에 설치된 폐쇄회로(CC)TV를 분석하는 등 도주한 범인을 쫓고 있다.

(광주=연합뉴스)